본문 바로가기
music::음악

015B - 친구와 연인[vocal.윤종신](듣기/가사)

by 명지한량 2012. 12. 2.

 

윤종신의 리즈시절이 언제냐고 묻는다면 전 이 노래 시절의 윤종신을 기억합니다.

지금도 윤종신의 노래실력은 좋습니다.그러나 예능에 묻혀서 윤종신의 보컬실력도 빛이 바래져가고 있는듯 합니다.

1박2일 음악의 신편을 보다 이 노래가 나오는데 감회가 새롭더군요.

언젠가 들었던 친구와 연인.이 노래가 언제 나왔는지도 기억이 나지 않는군요.

즐감하십시요.

 

넌 언제나 내게 잃어버리긴 싫다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유혹하듯 얘기 하면서도
이리저리 재는 건지 자존심인지
힘들때 생각나는 친구 이상은 아니라 하네
예쁘장한 얼굴 귀엽게 웃는 그 모습에
널 떠나지 못할 거라 생각하는 그대 안쓰러워
가끔씩은 다그치고 가끔은 달래보아도
이제는 내가 지쳐 그댈 떠날 수 밖에 없어요
그댈 위해 버린 시간들을 이젠 다시 찾고 싶어요
더이상 그대의 인형은 싫어
그대만의 내가 안된다면 나만의 그대도 될순 없어
더이상 그대의 연극은 싫어
넌 언제나 내게 떠나보내긴 싫다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유혹하듯 얘기하면서도
이리저리 재는 건지 자존심인지
힘들때 생각나는 친구 이상은 아니라 하네
예쁘장한 얼굴 귀엽게 웃는 그 모습에
널 떠나지 못할거라 생각하는 그대 안쓰러워
가끔씩은 다그치고 가끔은 달래보아도
이제는 내가 지쳐 그댈 떠날 수 밖에 없어요
그댈 위해 버린 시간들을 이젠 다시 찾고 싶어요
더이상 그대의 인형은 싫어
그대만의 내가 안된다면 나만의 그대도 될 순 없어
더이상 그대의 연극은 싫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