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유용한 것

스팸메일-퍼옴

by 명지한량 2014. 1. 2.

최근 몇년간 아프리카 왕실 출신의 공주가 정치적 망명을 이유로 어마어마한 돈을 줄테니 도와달라는

이메일 사기가 극성을 부리더니 또 다른 형태의 메일이 오고 있네요.

아마 답장을 보내면 돈을 달라고 하겠죠? 메일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Hello,

안녕 

I am a woman from Australian who has decided to donate what I have for humanitarian investment.

I was diagnosed for breast cancer for about 2 years now.

나는 내가 가진 모든 것을 인도주의적 차원의 투자에 기부하기로 결심한 오스트레일라의 여성입니다.

나는 최근 2년간 유방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I have been touched by God to donate from what I have inherited from my late husband to you for humanitarian investment.

나는 고인이 된 내 남편으로부터 상속한 내 모든 것을 인도주의적 차원에서 기부하기로 신으로부터 게시를 받았습니다.

 

I found your email address on the internet and I decided to contact you for this investment.

당신의 이메일을 인터넷에서 우연히 발견했고 이 투자(기부)를 위해 당신을 컨택하기로 하였습니다.

 

My late husband was a Korean.

나의 작고한 남편은 한국인이었습니다.

 

I will be going in for surgery soon and I want to make this donation before undergoing my surgery.

나는 곧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고 수술 전에 이런 나의 기부가 진행되기를 원합니다.

 

I want you to help the motherless and less privilege and for the assistance of the widows and unfortunate mothers.

나는 당신이 엄마가 없거나 또는 특권을 거의 받지 못한 자들을 돕길 기대합니다.

(또는 과부들을 위한 지원, 또는 불행한 엄마들을 위한 지원을 하길 원합니다.)

(the poors:가여운 자들... the motherless: 엄마없는 자들, the less privilege: 특권을 거의 받지 못한 자들)

 

My late husband's evil relatives want to take away my inheritance and use it ungodly.

나의 작고한 남편의 사악한 친척들이 내 상속재산을 가져가려 하고 있고 사악하게 사용하려하고 있습니다.  

 

Please, I want you to invest the fund well and always extend the good work to others.

나는 당신이 내가 (기부하려는) 이 펀드를 잘 투자해서 다른 사람을 위한 좋은 일로 확장해 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I don't know you, but I have been directed by God to contact you for this project.

나는 당신을 모르지만 이 프로젝트를 위해 신의 게시로 인해 당신을 직접 찾게 되었습니다.

 

I will appreciate your utmost confidentiality in this matter until the task is accomplished. 

이 일이 완수될때까지 이일에 관해 당신의 엄청난 비밀 유지에 감사를 드릴 것입니다.

 

Reply me through my private email so that we will discuss in details (l.sarah79@daum.net)

저의 개인 이메일로 답장을 주시면 상세히 논의토록 하겠습니다.

 

반응형